생생한 숨소리, 촘촘한 땀방울! 아티스트+공간+관객
우리 지역의 축제, 생생우리음악축제가 2025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선정되어 다시 돌아왔습니다! 촘촘해진 경험, 생생하게 느껴지는 아티스트의 숨소리!
100명의 아티스트와 3일 간의 예술!
2025 생생우리음악축제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정상급 아티스트 라인업
2025 생생우리음악축제의 아티스트 라인업은 초대 3팀을 제외하고 모두 공모 과정을 거쳐서 확정되었습니다. 어떤 공간, 어떤 작품을 만나도 특별한 예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생live음악, 언플러그드 콘서트
예술과 청중 사이를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가깝게 만드는 것이 생생우리음악축제가 지향하는 음악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스피커 등 출력장치도 두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연 입장료는 받지 않습니다
생생우리음악축제는 화성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공연 관람을 위한 돈은 필요 없습니다. 공간 사용을 위한 에티켓으로 커피 한 잔만 사주세요.(카페의 경우)
금/토/일 3일 간 마음을 위로하는
3일 간 봉담은 전혀 다른 공간이 됩니다! 나의 취향에 맞는 음악, 원하는 만큼 마음껏 관람하세요.
봉담호수공원에서, 작은도서관에서,
"봉담에 이런 공간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봉담의 문화 향유 시설은 수준이 높습니다. 생생우리음악축제를 통해서 새로운 공간을 만나보세요
라이브 공연은 왜 음원과 다르게 느껴질까요?
생생우리음악축제는 [생생]살아있는 [우리음악]함께 호흡하는 음악을 만드는 축제를 그립니다. 관객 여러분께도 편안한 자세로, 분위기 자체에 기분을 맡겨보시라 부탁을 드리고 싶습니다. 
녹음된 음원과는 다른, 라이브만의 생생한 감동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우리 지역에서 좋은 축제를 만들었습니다.
봉담에 사신다면 / 봉담을 곁에 두고 계시다면 / 우리음악 라이브 무대를 정말 눈 앞에서 관람하길 원하신다면 [생생우리음악축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